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샤론 스톤, 2020년 미국 대선은 삶과 죽음의 문제
    사회 2020. 8. 19. 14:19
    반응형

    영화 '원초적 본능'으로 가장 잘 알려진 여배우 샤론 스톤의 근황. 주말 동안 그녀의 여동생 부부가 COVID-19 진단을 받고 몬타나에서 목숨을 걸고 싸우고 있다고 한다. 게다가 할머니와 대모는 모두 코로나 바이러스로 사망했다고.

     

    https://www.marketwatch.com/story/dont-vote-for-a-killer-sharon-stone-endorses-biden-harris-as-coronavirus-ravages-her-family-2020-08-17

     

    ‘Don’t vote for a killer.’ Sharon Stone endorses Biden-Harris as coronavirus ravages her family

    The actress blamed ‘non-mask wearers’ for her sister and brother-in-law fighting for their lives

    www.marketwatch.com

     

    그래서 62세의 스톤은 지난 일요일 Instagram에 게시한 동영상에서 팬들에게 민주당 대통령 후보로 추정되는 Joe Biden과 그의 부통령 후보인 Kamala Harris에게 투표 할 것을 촉구했다.

     

    그리고 그녀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이름을 지명하지 않았지만 3월 이후 COVID-19로 사망 한 170,000명 이상의 미국인 (뉴욕 타임스의 집계로는 이미 20만 명 이상)을 그의 책임으로 돌렸다.

     

    투표하십시오. 그리고 무엇을 하든 살인자에게 투표하지 마십시오.”

     

    Stone의 감정적인 330초 동영상에서 그녀의 여동생 KellyCOVID-19 진단을 받기 전에 루푸스를 앓았음을 설명했다. 이는 그녀가 면역력이 약하고 코로나 바이러스에 취약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켈리와 그녀의 남편은 집에서 격리중이다.

     

    Stone은 이전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마스크를 쓰지 않는 사람을 비난했었다. 그녀는 마스크를 쓰지 않는자유에 항의하면서총을 든사람들을 비난했다. 그녀는 또한 검사를 받으려면 바이러스의 증상이 있어야하며 검사 결과가 나오는 데 5일이 걸릴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감염병 저지에 도움이 되지 않는 Montana의 검사 정책을 비난했다.

     

    그녀는이것은 우리나라 한복판의 상황이며, 우리나라 한복판에 있는 사람들은 COVID로 사망 할 위험이 매우 큽니다.”

     

    "모든 사람을 위한 테스트가 있다고 말하면 거짓말을 하는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계속 말했다. “병원 간호사들을 위한 검사가 있다고 하면 거짓말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거짓말 밖에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죽어 가고 자신들의 삶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녀의 게시물은 댓글에 Alyssa Milano, Katie Couric, Chelsea Handler Janella Monae를 포함한 연예인들의 지지를 받았다. 반대로 그녀가 가족의 건강을 정치적 의제를 내세우기 위해 사용한다고 비난하는 트럼프 지지자들로부터 많은 비난을 동시에 받았다. 그것은 민주당 전당 대회를 앞두고 월요일 오후 117만회 이상의 조회 수를 기록 했으며 Twitter에서도 공유되었다.

     

    Stone은 시청자에게 BidenHarris에게 투표하도록 요청하여 동영상을 마무리 했다. “정치 권력이 있는 여성들과 함께 우리는 가족을 위해 싸울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살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사람들이 검사를 받기 위해 싸울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COVID를 잘 다루고 있는 유일한 국가들은 여성 리더가 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가장 잘 대처하지 못하는 국가는 남성이 운영하고, COVID-19 대응이 가장 좋은 국가는 여성이 리드한다고 주장한 사람들 중 스톤이 최초는 아니다.

     

    USA TodayOur World in Data 데이터베이스를 분석 한 결과 7월 말까지 백만 명당 평균 사망자가 여성 지도자의 국가보다 남성 지도자의 국가에서 더 높다는 사실을 발견했다. 그리고 실제로 Jacinda Ardern 뉴질랜드 총리와 Tsai Ing-wen 대만 대통령 처럼 일부 여성 지도자들이 자국의 성공적인 대처를 이끈 경우도 있다.

     

    Anthony Fauci 박사는 또한 최근 배우 Matthew McConaughey와의 인터뷰 에서 뉴질랜드와 싱가포르(초대 여성 대통령 Halimah Yacob)와 한국(남성, 문재인)을 코로나 바이러스 대처 모범국으로 칭찬했다 .

     

    그러나 USA 투데이는 또한 성공과 실패가 오로지 성별 때문이라고 말하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고 설득력이 부족하다고 지적했으며, 그보다 정치는 국가 대응의 성공과 더 관련이 있을 수 있다고 결론 내렸다.

     

    https://www.youtube.com/watch?v=4olKYtyegnw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